파워볼재테크 파워볼 무료 동행복권 파워볼 싸이트 추천 | 엔트리파워볼 가족방 @ eos파워볼 중계화면
파워사다리 조작

파워볼재테크 파워볼 무료 동행복권 파워볼 싸이트 추천

파워볼재테크 파워볼 무료 동행복권 파워볼 싸이트 추천

파워볼 자판기 사이트 가장 중요한 배팅법을 소개 하자면, 홀이든 짝이든 딱 하나만 골라서 쭉 밀어야 한다는 겁니다. 돈을 가장 덜 잃는 방법 중에 하나 입니다.

물론, 따기도 어렵긴 한데 패턴을 잘 못보고 했다하면, 잃는 분들에게는 상당히 좋습니다.

절대확률로 계산하면 50 % 입니다. 그대신 이 방법의 장점은 탑승 구간입니다. 만약, 구간을 잘보고 10 개의 홀이 나올 만한 구간에 홀로 시작을 했다.

반대로 짝으로 시작했다면 손실이 나지만, 이 방법의 마감법은 3연패입니다.

9개 10개를 먹거나 3개를 잃는거죠. 줄일 경우, 그리고, 퐁당인 경우에 시작을 하셨다면 5:5 입니다.

지금까지 어떤 구간에 들어가던지 확률상으로만 계산 했을뿐 여기서 퐁당 구간을 확인하고, 마틴을 쳤다면 상당한 이득이 나옵니다.

일단, 어느정도 실력과 노하우만 받쳐준다면, 줄이든, 퐁당이든 이 두 구간은 99 % 이깁니다.

그럼 줄도 아닌 퐁당도 아닌 잡 그림일 경우입니다.

잡 그림 구간일때, 보통은 홀가면 짝뜨고 짝가면 홀뜨고 이런식으로 가는 것 마다 반대인 날이 분명 있습니다. 하지만, 홀 하나만 계속 간다면, 줄이면 분명 3개에 스톱을 했을 테고, 줄이 아니라면, 골라가서 패 하는 상황은 없다는 겁니다.

내가 뚝심으로 하나만 쭉 밀기 때문에 분석보단 확률로 배팅을 가는거죠.

결론을 말하자면, 4개 이상의 줄 4개 이상의 퐁당 무조건 승이 되는거고, 잡 그림의 경우 이길수도 있고, 잃을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잃는다 해도 큰 손실은 보지안게 된다는 겁니다.

재테크 종목 – (대,중,소)

나눔로또 파워볼 대,중,소, 게임은 대/중/소 세개의 선택지가 있지만, 실제로는 1~28의 일반볼 다섯개의 총합 으로 계산 되는 것이므로, 대/중/소 에 대한 패턴이 아닌 일반볼 28개를 추적해야 합니다.
이는 네임드 사다리 게임에서도 마찬가지로, 홀/짝에 대한 패턴이나 분석이 아닌 좌/우 3줄/4줄에 대한 분석이 이루어져야 제대로 된 분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일반볼 28개에 출현값에 대한 통계치와, 연속 출현에 따른 확률을 계산합니다.

파워볼은 낮은 배당이 측정되어 있는 홀짝을 적중시키는 게임이 아니라, 홀짝 패턴과 언오버 패턴을 이용해서 높은 배당이 측정되어 있는 A, B, C, D 구간을 맞추는 게임입니다.

A,B,C,D 구간에서 하루 평균 나오는 확률을 계산 했을때, 2.85 배당인 A,D 구간이 평균적으로 55% 정도 4.3 배당인 B,C 구간이 평균적으로 45% 정도로 나옵니다.

파워볼 구간 언오버로 볼때 파워볼 숫자기준 0,1,2,3,4, 일때, 언더 이며, 5,6,7,8,9, 가 나왔을때 오버 입니다.

A,B 구간 같은 경우에는 파워볼 패턴 분석상 언더가 나온다는 가정하에 속해있는 숫자들 중에 홀이 나올 확률이 40% 정도, 짝이 나올 확률이 60% 정도 입니다.

위의 확률로만 볼때 언더에 짝이 나온다는 예측을 하게 되면, 짝수를 2개 가지고 있는 구간 A를 가는 것이 가장 바람직하며, 반대로 언더에 홀이 나온다고 예측을 하게되면, 홀짝의 갯수가 같은 B구간을 가는것이 가장 바람직 합니다.

C,D 구간 같은 경우에는 언오버 패턴 분석을 통해 오버가 나온다는 예측하에 속해있는 숫자들 중에서 홀이 나올 확률 60%, 짝이 나올 확률 40%, C 가 나올 확률 22%, D가 나올 확률 29% 입니다.

위의 확률로만 볼때 오버에 홀이 나온다는 예측을 한다면, 홀수를 2개 가지고 있는 구간 D를가는것이 가장 바람직하며, 반대로 오버에 짝을 예측한다면, 홀짝에 개수가 같은 구간 C를 가는것이 가장 바람직한 파워볼 분석방법 입니다.

이 파워볼 분석방법을 사용하여, 구간 배팅을 적중시켰는데 다음 회차에 언오버가 확실하게 예측이 가능하지만, 홀,짝 중에 어떤것이 나올지 예측이 잘 안되는 경우에는 그 전 회차에 적중했던 구간에 배팅을 하는 것이 가장 바람직한 배팅 방법입니다.
–파워볼은 일반볼 5개와 마지막 6번째공 파워볼로 게임을 하는 구조입니다–

소/중/대 구간맞추기- 일반볼5개 숫자의 합이 소(15~80) 중(65~80) 대(81~130)중 어느구간에 들어가는지를 맞추는 게임입니다.

(A~F) 구간맞추기- 소,중,대 구간맞추기를 좀 더 세분화 시키고, 배당을 상향시킨 게임입니다. 소,중,대 보다 맞추기 힘들지만, 그만큼 높은 배당이라는 점! A구간을 적중 시킬시 무려 70배당 이라는 어마어마한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홀/짝 맞추기- 일반볼 5개의 합이 홀수인가 짝수인가를 맞추는 게임입니다.

파워볼(A~D)구간맞추기- 마지막 6번째 파워볼의 구간을 맞추는 게임입니다.

파워볼 분석하기
소/중/대도 사다리 패턴같이 어느정도의 회차별 통계는 볼수 있지만, 그걸 보고서 분석을 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방법은 대략 두가지입니다.
달팽이양방처럼 접근하거나 소,중,대 출현텀을 보고서 분석 하셔야됩니다. 소,중,대 분석텀을 분석하는것은 일반적의로 분석하기는 쉽지않고, 유료로 데이터를 받아서 그걸 토대로 분석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A부터 ~ F까지 구간을 맞추는 게임이라 사실 상 분석으로 접근하는건 불가능합니다.
소,중,대 게임을 하실때, 예를 들어서 중에 70을 걸었다면, 소액으로 B나 C에 걸어서 파워볼 보험배팅을 해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A구간은 70배당인 만큼 로또뱃이구요. 상대적으로 높은 배당인 B구간(11배)C구간(8.5)에서 소액으로 보험배팅성으로 하시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숫자합 홀/짝 맞추기
사다리 홀짝맞추는 방식이랑 흡사하긴 한데, 사다리처럼 데칼이나, 역데칼이런 명확한 그림이 자주 출현하지는 않습니다. 숫자의 합으로 홀/짝이 갈리기 때문에, 회차별 D,B분석법을 대입해보니 승률이 괜찮게 나오더라구요. 모든분석은 분석이라기보다는 확률적으로 접근하는 방법이라는 점을 말씀드립니다.

파워볼(A~D)구간맞추기
A~D구간 맞추기는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배당도 상대적으로 낮은편이고, 맞추기 정말 어렵습니다. 혹자는 B구간과 C구간만 노린다는데, 말도 안되는 배팅법이라고 생각되구요.
유료결제를 개인적으로 이용하면서 미출수현황 및 조합기, 필터링 등을 통한 자료를 수집해서 분석해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파워볼은 낮은 배당이 측정돼어 있는 홀짝을 적중시키는 게임이 아닌, 홀,짝패턴과 언더오바패턴을 이용해서 높은 배당이 측정돼어있는 A, B, C, D 구간을 적중시키는 게임입니다.

네임드 사다리로 예를 들어 설명을 해드리면 홀,짝을 적중시키기 위해서, 좌사(홀), 좌삼(짝), 우사(짝), 우삼(홀) 이렇게 4가지에 패턴들이 존재하듯 파워볼에 경우, 언더 짝 = A , 언더 홀 = B, 오바 짝 = C, 오바 홀= D 이렇게 4가지에 패턴이 존재합 니다.

위에 말씀드린 4가지 패턴은 확률상 가장 많이 나오는 족보 패턴이고, 다른구간이 나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미적중 하더라도 파워볼에 구간 배당측정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제일 낮은배당이 2.85배당 높은배당이 4.30 배당이기 때문에, 금액조절방식이나 마틴, 루틴을 적용해서 배팅한다면, 승= 50% 패= 50% 확률로 봤을때, 무조건 수익이 나는 구도 이며, 손해는 보지 않는 구도로 되어 있습니다.

A, B, C, D 구간 별 매일 하루 평균 나오는 확률로 봤을때, 2.85 배당인 A, D 구간이 평균 55~60% 4.30 배당인 B, C 구간이 평균 40~45% 정도 나오고 있습니다.

언더 짝 = A ,언더 홀 = B, 오바 짝 = C, 오바 홀= D 분석법에 대해서…

파워볼구간 언더 오바로 봤을때, 파워볼 숫자기준 0,1,2,3,4 일때 언더 이며, 5,6,7,8,9 가 나왔을 때 오바 입니다.

A,B 구간은 언더,오바 패턴분석상 언더가 나온다는 가정하에 속해있는 숫자들중, 홀이 나올 확률= 40% 짝이 나올 확률= 60% 로 구간 A (0,1,2)가 나올 확률= 26.84%, 구간 B (3,4)가 나올 확률= 21.53% 입니다.

위에 확률들로 보았을때 언더에 짝이 나온다는 예상을 한다면, 짝수를 두개가지고있는 구간 A를 가는것이 이상적이며, 반대로 언더에 홀을 예상을 한다면, 홀짝에 갯수가 같은 B구간을 가는것이 이상적인 방법입니다.

C,D 구간은 언더,오바 패턴 분석 상으로 오바가 나온다는 가정하에 속해있는 숫자들중 홀이나올 확률= 60%, 짝이 나올 확률= 40%, 구간 C(5,6,7)가 나올 확률= 22.36%, 구간 D(29.73%) 입니다.

위에 확률로 보았을때, 오바에 홀이 나온다는 예상을 한다면 홀수를 두개 가지고 있는 구간 D를 가는것이 이상적이며, 반대로 오바에 짝을 예상을 한다면 홀,짝에 갯수가 같은 구간 C를 가는것이 이상적인 방법입니다.

이 분석방법을 이용해서 구간을 한번 적중 시켰는데, 다음회차에 언더나 오바가 확실하게 예상이 되지만, 홀 ,짝이 뭐가 나올지 예상이 잘되지 않을 때는, 빨간 동그라미로 쳐져있는 부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파워볼 구간은 구간에 반복성 패턴을 많이 주는편이니, 이전 회차에 적중했던 구간을 가는것이 이상적입니다.

설명해드린 족보 언더 짝 = A ,언더 홀 = B, 오바 짝 = C, 오바 홀= D 를 실제로 도입해보았을 때, 가장 이상적인 수익이 나는 구도 입니다.

일단 파워볼은 3 가지 종목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일반합, 파워볼 (낱개) , 언오바, 보통 이렇게 3 종류라 보시면 되고, 대,중,소 라던지 3 방향 게임은 배제합니다.

기본적으로 50 : 50 의 확률 게임이라면 어떤 걸 선택해서 상관은 없습니다.

가장 중요시 여겨야 되는 분석의 첫번째는 바로 줄을 어떻게 보느냐 입니다. 모든 수익은 줄로 수익을 내는겁니다.

단순히 그냥 한방 때리고 먹으면 끝내자. 이건 말 그대로 운으로 하는 것이고, 꾸준히 거의 매일 수익을 내려면 무조건 줄을 잡아야 되는데, 제가 말하는 줄은 단순히 홀,홀,홀,홀 이런 홀 줄 짝줄만 말하는게 아니라 연타성으로 먹을 수 있는 모든 줄을 말합니다.

파워볼게임    :    파워볼전문.com